주간동아 1083

2017.04.27

특집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미국 독서교육 프로그램 제공하는 영어 교육 브랜드 '르네상스러닝코리아'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36:37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네상스러닝코리아㈜의 브랜드 르네상스러닝코리아는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교육브랜드(영어교육) 문에 선정됐다.

    르네상스러닝코리아는 미국 내 4만개 이상의 초·중·고에서 도입한 미국 독서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국제학교, 어학원, 영어도서관 등 500여 개 이상의 교육기관에서 활용되고 있다.

    리딩레벨진단 평가인 STAR Reading은 테스트 응시 후 미국 수천만 명의 학생들과 실시간으로 비교 분석한 리딩레벨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6년 한 해 국내 레벨진단 평가 응시자 수는 약 31만 건에 달했고 미국 교육부 산하기관 인증과 400여 개 이상의 연구를 통해 정확성을 증명하고자 한다.

    또한 독서학습관리 프로그램인 Accelerated Reader(AR)을 통해 다양한 버전의 전 학년 커버 18만권 이상의 도서 퀴즈를 제공한다. 아이들은 수준·관심사에 맞는 자유로운 독서활동을 지원하며 미국 전문 퀴즈개발진이 개발한 AR퀴즈를 통해 체계적인 이해도 평가를 진행한다.

    르네상스러닝코리아 관계자는 “영어독서를 통한 학생들의 진정한 영어실력을 키워주고자 애쓴 덕에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어릴 때부터 꾸준한 영어독서를 통한 사고력과 분석력 훈련이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폭넓은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