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북유럽 감성 디자인 냉장고 ‘코스텔’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21:15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스텔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냉장고 부문에 선정됐다.

    ㈜코스텔은 1986년 설립된 종합 생활가전 기업으로 주방 TV, 욕실폰, 리프트 식기건조기 등을 빌트인 제품으로 납품 및 판매하고 있다. 기존의 레트로 스타일의 냉장고를 탈피해 북유럽 감성 디자인의 브랜드로 탈바꿈한 점에서 고객의 만족을 높여 이번 상을 받았다.

    주력 제품인 코스텔 레트로 스타일 냉장고(CSR-300GA)는 음식물 저장기능과 디자인을 입혀 고안됐다. 프리미엄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유럽 브랜드 냉장고에 적용되는 컬러와 디자인을 모티브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총 4가지 레드, 블랙, 아이보리, 블루 색상이다.

    또 원색컬러와 곡선 디자인, 크롬엣지 핸들, 스타일 시그니쳐 로고로 구성돼 있으며 직냉 방식의 냉장 원리를 채택해 온도조절 단계별로 음료냉장고, 화장품냉장고, 주류냉장고, 이유식 냉장고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에너지 효율은 1등급이다.

    코스텔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기존의 레트로 스타일 냉장고를 탈피해 코스텔만의 색깔을 입힌 냉장고를 출시한 점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생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디자인 가전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