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세상에 없던 뷰티 공식 표방 뷰티 색조 브랜드 ‘유리카’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7:5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리카코스메틱의 브랜드 유리카는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뷰티브랜드(색조화장품)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유리카는 ‘세상에 없던 뷰티 공식’이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는 뷰티 브랜드로 체리썸 비누 론칭을 시작으로 기초라인과 색조라인 그리고 헤어 제품까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피오를 전속모델로 발탁하는 등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실드 쿠션을 출시해 라인업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실드 쿠션은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들거림 없이 오랜 지속력을 살릴 수 있으며 소량 사용으로도 피부 잡티나 홍조, 모공 등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

    이 밖에도 유리카의 아이실드는 눈가에 땀과 유분이 많아 아이 메이크업이 번지는 현상을 막아 하루 종일 깔끔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리카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 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뷰티 아이템을 유리카만의 색깔로 선보이는 것에 전력을 다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의 대표 뷰티 공식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