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IT 소프트웨어 총판·유통 기업 ‘올인원몰(AllinoneMall)’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5:58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인원몰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IT브랜드(액세서리 캐릭터상품)부문에 선정됐다.

    올인원몰은 다양한 전자기기 제품에 대한 보상 판매를 실시하며 소프트웨어·디자인 서체 총판 및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음향기기 유통, 모바일 디바이스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사업을 병행하고 있으며 캐릭터 사업으로의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문구 캐릭터 사업으로 유니버설 미니언즈 라이선스 획득과 동시에 제조업체로 영역을 기존보다 확장해 새로운 도약을 진행하고 있다. 토이·문구·디지털·생활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GS리테일에 독점으로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H&B스토어, 하이퍼마켓에 맞춘 전략적 상품 유통 또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영·유아부터 키덜트까지 다양한 소비층에 맞춰 운영 중이며 미니언즈 캐릭터를 직접 만지며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언즈 스토어를 검토·계획 중에 있다. 미니언즈 공식 온라인몰도 오픈 예정이다.

    올인원몰 관계자는 “이번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보다 다양한 제품을 취급해 한층 더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비자에 니즈에 맞춰 발빠른 공급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