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53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이자 절감 위한 1:1 맞춤형 서비스 제공 브랜드 '리더뱅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5:36:1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릭스의 금융브랜드 리더뱅크는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금융브랜드(금리비교 사이트)부문에 선정됐다.

    리더뱅크는 현재 전국 제도권 금융기관과 협력 하에 고객에게 생소한 금융권의 상품정보와 대출 관련 문의사항 해결을 도우며 이자 절감을 위한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출금리비교 전문회사다.아파트 담보대출, 전세 보증금 대출, 신용대출과 기타 부동산 담보 대출 등의 상품을 각 금융사와의 통합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은행, 보험사, 저축은행 및 캐피털사 등 금융사 정보를 취합한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작 제공한다. 특히 상담 시 소비자들의 주민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가조회 만으로 대출 가능 한도와 금리 등 부대조건까지 한 번에 상담 제공한다. 이름, 나이, 연락처 같은 간단한 개인정보까지도 자체 방화벽을 설정해 정보 노출을 막는다.

    리더뱅크 관계자는 “‘대출도 쇼핑시대’라는 슬로건과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모티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정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믿음을 얻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