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사후관리 보증제도 실시하는 치아교정 병원 ‘강서탑치과’’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4:29:25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서탑치과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의료서비스브랜드(치아교정)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강서탑치과는 임플란트 및 교정 사후관리 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최우선 서비스를 통한 경영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여 받게 됐다.

    강서탑치과는 환자의 치아를 소중히 여기는 인술 하에 좋은 품질의 정품 소재를 사용하고 환자 개개인별 맞춤 멸균 소독방식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꼭 맞는 치료만 권하고 불필요한 진료를 절대 권하지 않는 수가 책정을 통해 신뢰성을 높이고자 했다.

    또한 진료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3D-XRAY 및 첨단 가수면 장비를 사용하며 임플란트 및 교정 사후관리 보증제도를 통한 사후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아울러 강서탑치과 의료진들은 내원 고객과의 일대일 맞춤 진료를 통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강서탑치과 관계자는 “이번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건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두고 진찰하는 의료진들과 내원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환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치아는 한번 손을 대면 조직이 다시 살아나지 않게 되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병행해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