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2019.07.12

기획

아이블리네이처, 유아용 천연세제 브랜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러브세이프의 아이블리네이처((IVLY nature)가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친환경 유아세제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아이블리네이처는 유아용 천연세제 전문 브랜드로 유럽, 홍콩,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 해외 수출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주력 상품인 유아용 천연 세제·섬유유연제는 ‘Allergy free’로 자극을 줄이고 유해화학요소 및 세척력 테스트를 통해 안전에 대한 검증과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천연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 라우릴글루코사이드, 코코글루코사이드는 에코서트(Ecocert)도 인증 받은 안전한 성분이기 때문에 자극 없이 순한 세탁을 도와주고 민감한 아이의 피부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 된 유아용 손세정제는 감잎 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을 함유함으로써 섬유 속의 미세먼지 중금속을 완벽 제거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블리네이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안전성과 신뢰를 전달하고자 자사의 세제, 섬유유연제, 식기세정제, 젖병세정제, 손세정제 등 전 제품의 CMIT, MIT 불검출 테스트를 진행했다”며 “이 불검출 결과가 고객들의 불안과 걱정을 덜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