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2018.05.30

기획

원조 쫑알주사, 종아리 근육 축소 성형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입력2018-05-29 11:22:1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이지의원의 원조 쫑알주사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서비스브랜드(다리성형) 부문에 선정됐다.

    세이지의원은 고객만족주의를 원칙으로 1:1 개별 맞춤 시스템을 통해 건강한 바디라인을 가꾸는 것을 지향한다. 주요 시술로는 쫑알주사, 벅찌주사, 빼빼주사, 힙태주사 등이 있다.

    쫑알주사는 로데오리 원장이 직접 독자 개발한 대한민국의 대표적 종아리 성형으로 종아리 근육, 신경-근육 접합부, 근육-인대 접합부에 작용과 반작용의 원리에 의해 종아리 알과 근육의 자연적 퇴행, 축소 및 개별적 맞춤 상황에 따른 기타의 원리 등을 통해서 종아리 근육을 줄여준다.

    시술 후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 없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며, 유지기간이 짧은 종아리보톡스나 재수술 및 부작용 우려가 많은 종아리 근육 퇴축술보다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어 종아리 얇아지는 방법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시술법이다.

    세이지의원 로데오리 대표원장은 “고객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인지해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효과를 결과적으로 만들어내고자 노력한 결과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개개인마다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한 바디성형 시술법의 연구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