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2018.05.30

기획

서울이다움치과, 환자 개인 맞춤 임플란트 시술 진료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입력2018-05-29 11:20:2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이다움치과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서비스브랜드(임플란트) 부문에 선정됐다.

    서울이다움치과는 임플란트 부문의 유일한 수상자로 임플란트 시술 후 사후관리의 만족도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 특히 더 높게 평가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잘 알려진 것처럼 자연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치료 중에 가장 고가의 치료비용이 드는 임플란트는 시술 후 사후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수명이 결정된다. 임플란트 시술 후 사후관리가 제대로 안될 경우엔 마모나 파손, 염증이 생길 수 있으며 심한 경우 부작용으로 인해 재 시술을 받아야 할 수도 있다.

    이러한 이유로 임플란트 시술받을 치과를 고를 때 사후관리를 지원해주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는 고객이 요즘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한 서울이다움치과는 치과 이름처럼 ‘이를 이답게’라는 모토로 치료 이다음까지를 생각한다. 목돈 들여 시술받으신 치아를 건강하게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일대일 맞춤 사후관리를 제공하며 불편함이 없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한다.



    서울이다움치과 박성호 대표원장은 “그동안 우리 의료진과 직원들이 쏟은 여러 가지 노력과 정성을 알아봐주신 것 같아 기분 좋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중랑구 주민 여러분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고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