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2018.05.30

기획

도로시와,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입력2018-05-29 11:18:0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제이엘아시아의 도로시와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여성언더웨어)에 선정됐다.

    올해 4년 연속 수상한 도로시와는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로 언더웨어 전문 MD 및 디자이너를 통한 철저한 상품분석을 진행해 한국인 체형에 맞게끔 보완제작을 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브랜드 정체성 ‘DO ROMANCE IN A SIMPLE WAY'에 맞게 당장의 이익보다 고객에게 전하는 가격적인 만족감과 로맨스를 보다 손쉽게 제공하기 위해 여러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언더웨어 제품군으로는 츠메르브라, 필러브라, 미친브라, 코르셋브라, 브라렛, 홀겹브라 등이 있다.

    또한 국내 언더웨어 쇼핑몰 중 최초로 중국내 유명 종합쇼핑몰인 VIP.COM에 입점했으며, 도로시와 대만몰 운영을 통해 중화권으로의 사업반경을 넓히고 최초의 언더웨어 K-FASHION 수출기업의 선두주자로서의 이미지를 굳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비치웨어&SWIM SUIT 전문 브랜드인 도로시비치를 론칭했다.

    도로시와 박진기 대표는 “올해도 수상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발전에 비해 서비스가 떨어질 수 있다는 점을 항상 염두하고 도로시와의 성장과 고객만족의 증진을 같이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