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39

2018.05.23

기획

혈당·혈압개선식품, 일양 당케어 알파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입력2018-05-22 09:0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양약품의 일양 당케어 알파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건강기능식품(혈당·혈압개선식품)에 선정됐다.

    일양약품의 일양 당케어 알파는 바나바잎 추출물, 코엔자임Q10, 은행잎 추출물(플라보놀배당체) 등을 1정에 담은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개별 인증형 원료 및 고시형 기능성 원료로 혈당, 혈압, 혈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하도록 구성됐다.

    일양 당케어 알파에는 바나바잎 추출물이 포함돼 있으며 아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바나바잎에는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코로솔산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혈당 감소에 도움을 준다.

    주 재료 코엔자임 Q10의 경우 호주 의과대학 연구진이 31~75세 남녀 8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섭취 시험을 한 결과 수축기 혈압과 혈압이 감소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은행잎 추출물은 혈액 흐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기억력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도 사용된다. 이에 일양약품은 평상시 혈당 및 식후 혈당이 높고, 혈행이 원활하지 않은 분들에게 이를 권하고 있다.

    일양약품 당케어 알파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습관 또는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혈당조절 및 혈압관리가 더욱 중요해진만큼 운동요법, 식습관 개선 외에도 건강기능식품으로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며 “이번 상을 수상해 기쁘고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연구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