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39

2018.05.23

기획

논문컨설팅 전문 브랜드, 브레인PhD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입력2018-05-22 09:0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레인인프라의 브레인PhD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교육(논문컨설팅) 부문에 선정됐다.

    서울대 박사출신으로 구성돼 있는 브레인PhD는 석사·박사학위를 준비하는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논문 준비에서부터 논문완성에 이르기까지 논문작성방법을 컨설팅해주는 전문기업이다. 자체 논문전략연구소에서 연구자들의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논문지도박사 및 연구자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연구자들이 논문작성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고 있다.

    서울대를 졸업하고 Northwestern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김동효 대표를 비롯한 브레인PhD 사단은 수준 높은 연구성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지도박사선발과정에서부터 SCI 및 KCI 논문실적이 20여 편 이상 작성한 경험과 풍부한 컨설팅 경험을 가진 우수한 인력으로 제한하고 있다.

    또한 미국 시애틀, 호주 시드니, 일본 동경 등 국제적 거점과 판교본사에서 출발해 역삼, 강남, 강북 등을 포함한 부산·대구·전주·대전·청주·춘천 등 국내 주요거점을 확보하는 등 브레인PhD만의 고퀄리티 서비스를 국내외 연구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브레인PhD 관계자는 “최근 브레인PhD 연구자들의 성과가 알려지면서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연구자들의 입장에서 보다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하며 교육컨설팅 기업으로서 사회적 역할에도 충실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