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93

2017.06.21

특집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피부 속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코스메틱 브랜드, 솔루미에스테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6-16 14:51:4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앤제이의 솔루미에스테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뷰티(피부미용기기)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솔루미에스테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당신의 아름다운 빛을 찾아드리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속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내기 위해 연구, 개발하며 고객들에게 피부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주요 상품인 솔루미에스테 LED리얼마스크는 LED를 활용해 만든 홈케어 미용기기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고급 에스테틱의 관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일회성의 구매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수분, 미백, 리프팅 등 총 6가지 임상테스트에서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콜라겐 활성화 및 피부 속 진피층 케어를 통해 피부 표면과 속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기존에 쓰고 있던 기초화장품의 흡수율을 2~3배 높여 영양분의 흡수가 용이하다.

    솔루미에스테 관계자는 “많은 시행착오 끝에 디자인, 효능, 경제성을 모두 잡은 LED마스크를 제작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