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중기 실적 위주의 모멘텀 투자 지향 기업 ‘강남투자그룹’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51:4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투자그룹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주식정보제공 부문에 선정됐다.

    강남투자그룹은 IT분야 전문가 및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모여 운영하는 회사로 변동이 큰 시장 상황에서 기업의 질적 성장성에 초점을 맞춰 중기 실적 위주의 모멘텀 투자를 지향한다는 운용 철학을 가지고 있다.

    이번 상은 종목 발굴과 시장분석, 포트폴리오 설계능력, 리스크관리, VIP회원 관리, 각종 정보 콘텐츠 제공 등의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을 높였다. 또한 성향에 따른 맞춤 운용 및 경기분석을 바탕으로 맞춤형 고객관리와 정보를 마련했다.

    고객들의 전반적인 성향을 파악하고 현 상황에 최선의 개선점과 방향성을 토대로 업종을 선별, 분석, 가격군 선정, 업종별 TOP Pick 종목 포트 구성, 실시간 종목 비중, 대응 개별 관리 등을 제시해왔다.

    강남투자그룹 관계자는 “보다 높은 수준의 시스템이 도입돼 있으나 이에 안주하지 않고 처음 다짐했던 중기 실적 위주의 모멘텀 투자를 지향한다는 운용 철학을 잊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질 높은 정보제공, 맞춤컨설팅으로 더욱 발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