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10년 이상 코재수술 노하우 ‘코웰성형외과의원’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21:3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웰성형외과의원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코재수술)부문에 선정됐다.

    코웰성형외과의원은 10년 이상의 코재수술 분야에서 노하우를 쌓은 강창균 대표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이 상담부터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담당하는 전담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외관, 내부 조직 상태, 골격과 전체적인 이미지 등 유형별로 그에 맞는 재수술을 제공한다.

    이번 상은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 코재수술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을 높여 받았다. 또한 해외 방문 환자의 편의를 돕기 위해 나라 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내원 시에는 전문 통역사를 통해 원활한 진료를 지원한다.

    코재수술은 이미 한 차례, 또는 몇 차례에 걸친 수술로 인해 외모 변화에 대한 기대보다 실패가 번복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과 두려움을 가진 환자들이 많기에 코웰성형외과는 우선적으로 환자 중심의 진료과정을 통해 신뢰를 쌓는 것을 우선으로 한다.

    강 대표는 “수술 전 환자분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면서 신뢰를 쌓은 것이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이유 같다”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적인 사고를 유지하며 많은 환자분들의 본원에서의 수술이 마지막 코재수술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