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히어링루프기술 국내 독점 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6:3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웨이브히어링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서비스혁신브랜드(보청기)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는 웨이브히어링은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에서 고객의 만족을 높여 받게 됐다.

    웨이브히어링은 전 세계 보청기 착용자의 80%가 사용하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 케어하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청각전문가를 모두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전국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청각학을 전공한 학사, 석사, 박사와 보청기 경력자로 포진된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해 청력평가와 보청기 상담을 진행하고 한 매장에서 6대 브랜드 중 고객의 청력상태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상담·체험 할 수 있도록 하며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지난해부터 스웨덴 유니복스(Univox)사와 특정의 중요한 소리만을 전달해주는 장치기술인 히어링루프를 국내 독점 체결해 공공장소(교회, 매표소, 터미널 등)에서 보청기, 인공와우를 사용하는 청각장애인그룹을 대상으로 B2G와 B2B에 공급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주기 위한 노력이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더 생각하며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