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중고 IT 제품 업사이클 거래 ‘아이티샵’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4:29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티샵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중고 태블릿 PC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한 아이티샵은 중고폰 및 중고 IT기기 거래 업체로 중고폰과 아이패드, 태블릿PC 및 노트북 등 다양한 중고 IT기기를 매입, 판매하고 있다. 현재 강남점, 종로점, 마포공덕점 등 총 8곳을 운영하고 있다.

    수출과 수입을 통한 IT 라인업을 확충, 전국 직영점과 체임점을 통해 매입가격 투명제 시행, 안정성과 편리성 제공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여 이번 상을 받았다. 또한 거래의 안정성을 위해 매입가격 투명제를 실시하며 당일 현금 입금 시스템, 전국택배 매입 시스템 등을 통해 편리한 매입과 판매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고 IT제품을 수출가격에 의존하지 않고 매입된 중고제품을 업사이클 후 판매하기 때문에 수출업체보다 높은 매입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아이티샵 이희운 대표는 “이번 수상은 매입가격 투명제와 당일 현금 입금 시스템, 전국 택배 매입 시스템 등 편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얻은 높은 신뢰도를 통해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매입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