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친환경 제작 및 국내 자체공장 생산 시스템 운영 브랜드 '밀란소파'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0:28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성유니크가구의 브랜드 밀란소파는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친환경브랜드(소파)부문에 선정됐다.

    밀란소파는 ‘소파는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며 우리 몸에 직접 닿는 가구인 만큼 좋은 소파를 만들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친환경 자재, 브랜드 자재, 이태리 가죽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현재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제주 총 4개의 직영점을 오픈 중이며 전국 곳곳에 추가로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4인용소파부터 코너형소파, 카우치형소파까지 약 20여 가지의 소파를 전시 판매한다. 두오모소파는 독일제 하드웨어, 이태리 통가죽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전 제품 백프로 이태리 가죽을 사용하고 선창합판 E0등 KS인증을 받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주문제작 방식으로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사 국내 자체공장 생산 시스템을 운영해 엄격하고 꼼꼼한 검수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밀란소파 관계자는 “우리 밀란소파 직원들이 다 같이 좋은 소파를 만들려 노력한 것의 보답을 받은 것 같아 매우 뿌듯하고 영광스럽게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품질 좋은 소파를 만드는 기동력으로 삼고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