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자연유래 식물성 추출물 함유한 화장품 ‘화안애’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00:09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임화장품의 화안애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화안애는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스킨케어, 보습, 클렌징, 여성청결제 등의 다양한 제품을 다루며 카렌둘라꽃추출물, 녹차추출물, 할미꽃추출물과 같이 꽃과 과일의 자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자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을 포함해 노화를 방지하고 인공 향과 색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줄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처가 인증한 주름개선기능 성분인 아데노신을 포함했으며 장미수를 사용해 은은한 향으로 피부에 편안함을 준다.

    주요 제품인 ‘화안애 에센스’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아데노신과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성분을 포함해 콜라겐 생성을 돕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흡수시켜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 흡수에 도움을 준다. 모든 제품은 전국 200여개의 자연드림 매장과 온라인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임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을 안전하게 제공하고자 10여년간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사용하는 화장품을 연구, 개발해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