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 고객 기호 맞춘 건강기능식품‘뉴트리 디-데이’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5:26:54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트리 디-데이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웰빙브랜드(다이어트식품)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뉴트리 디-데이는 고객들의 기호를 맞춘 다양한 다이어트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등에서 고객의 만족을 높여 받게 됐다.올해 3년 연속 수상한 뉴트리 디-데이는 ‘힘든 다이어트의 고정관념을 깨자’라는 신조로 안전과 품질, 효과, 트렌드를 고려해 기능성 식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브랜드다. 현재 온라인 및 각종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상은 다이어트식품을 국내 소비자에 맞게끔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브랜드를 론칭해 고객들의 기호를 맞춘 다양한 다이어트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등 고객의 만족을 높여 받았다.

    주력 제품으로는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로 쿠키 앤 크림, 민트 초코칩 등 다양한 맛을 더한 아이스크림맛의 다이어트 쉐이크가 있다. 또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머핀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베이글 관계자는 “다이어트 식품 부문으로 매년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