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다양한 식품 품질 인증 획득한 견과류 판매 브랜드 ‘머거본’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5:13:4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계식품㈜의 머거본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견과류 부문에 선정됐다.

    머거본은 견과류 관련 식품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다루고 있다. 식품 품질 안전 SQF 인증과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인 HACCP 인증,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을 획득했다.

    또 상품의 신선도를 위해 원료 선정, 가공 및 포장, 제품 보관 등에 신경쓰고 있다. 변질을 방지하고자 가공원료와 제품의 수분함량을 2.5%이하로 관리하고 있으며 HACCP 기준에 의한 원료와 제품구분 관리에 대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

    주요 상품인 요구르트 아몬드는 불포화 지방산의 함유가 높아 산화방지제 역할을 하는 아몬드를 주원료로 하고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구르트 분말을 사용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직화로 구운 아몬드에 자사만의 가공방식으로 크리스피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세계식품㈜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 선정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를 기회로 삼아 머거본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견과류 대표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견과류 제품을 개발해 국민 건강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