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2019.07.12

기획

햇살닭,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햇살푸드시스템의 햇살닭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닭가슴살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햇살닭은 풍요로운 식생활문화 창조라는 가치아래 고도의 전문인력과 풍부한 경험, 첨단설비를 갖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우수제품 개발에 앞장서 온 기업이다. 햇살닭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과 엄선된 식자재를 사용하며, HACCP지정업체로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원료에서부터 제조, 위생관리까지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닭가슴살(수비드, 한입, 조각)과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이 있으며 지난 3월 ‘슬림디’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슬림 닭가슴살 도시락을 출시하기도 했다. 햇살닭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대형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외에도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햇살닭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소비자가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