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39

2018.05.23

기획

우울증 치료 기기 브랜드 ‘와이브레인’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입력2018-05-22 09:0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울증 치료 기기 브랜드 와이브레인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의료기기(우울증 치료기) 부문에 선정됐다.

    와이브레인은 의료기기 스타트업 회사로 세계 최초로 재택 치료가 가능한 우울증 치료 웨어러블 기기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와이브레인은 정신질환 환자들을 위한 치료, 진단, 관리를 포함하는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 중이며 더 많은 환자들의 일상의 질을 개선하고, 치료기간동안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와이브레인의 MINDD 제품은 비침습적인 방식으로, 뇌의 국소적인 부위에 미세한 전류 자극을 통해 뇌 기능 조절 치료법이다. 기존의 다양한 우울증 치료법의 효능 한계와 부작용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치료 옵션의 제공을 가능케 한다. 또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병원뿐만 아니라 재택에서도 치료가 가능하다.

    와이브레인 관계자는 “회사에서 함께 고생한 팀원들과 투자사, 협회, 식약처 및 지원 부처에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며 “새로운 기술로 우울증 치료에 기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제품임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병원과 환자에게 가치 있는 뇌 기능 조절 치료기기 개발과 보급에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