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39

2018.05.23

기획

기능성 메모리폼 경추베개 브랜드, 스페셜드림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입력2018-05-22 09:0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페셜드림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경추베개) 부문에 선정됐다.

    스페셜드림은 기능성 메모리폼 제작 및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자체 브랜드인 휘게(Hygge)폼을 개발했으며, 직접적인 인체접촉을 하는 베개인 점을 고려해 오가닉코튼과 항균, 흡습, 탈취가 뛰어난 한지를 접목시켜 자체브랜드를 완성시켰다.

    또한 스페셜드림은 실제 관련 전문가로 구성돼 개발부터 생산까지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외 유일한 친환경 기능성 메모리폼 베개를 론칭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우수한 제품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휘게폼은 편안함‧아늑함‧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노르웨이)어로, 스페셜드림에서 특별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인체친화적인 디자인으로 디자인특허출원 했으며 천연 아로마향을 접목해 더욱 효과적인 수면을 유도한다.

    스페셜드림 오도향 대표는 “지속적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보고 듣고 느끼고 생각하여 제품을 연구‧개발‧생산‧관리‧판매할 것을 약속한다”며 “스페셜드림의 제품군을 확대해 전 세계 사람들의 수면을 책임지고 특히 아이들의 수면을 부모입장에서 최고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