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2019.07.12

기획

개인에게 딱 맞춘 토탈 솔루션 ‘더원투자그룹’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씨와이컴퍼니의 ‘더원투자그룹’이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투자정보분석) 부문을 수상했다.

    더원투자그룹은 투자정보 및 증권정보를 제공하며 자사만의 특별한 맞춤 컨설팅으로 철저한 리스크 분석과 검증을 통해 고객의 수익성을 높이면서 안정적인 주식투자가 가능하도록 연구하는 종합금융 토탈 솔루션이다. 또한 스탁론 및 증권사와 연계한 파생상품 판매 등 다수의 금융관련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현재 개인별 투자성향 분석을 통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회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최소한의 리스크로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더원투자그룹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에서 투자정보분석 부문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신뢰도 및 만족도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했다. 동아일보가 선정하는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변화하는 투자 형태에 발맞춰 지속적이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