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유기농원료로 만든 천연 유아화장품 ‘킨더퍼페츠’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22:33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킨더퍼페츠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유아브랜드(유아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킨더퍼페츠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 출시 및 천연유아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 등에서 고객의 만족을 높여 받게 됐다.

    킨더퍼페츠는 2016년 8월 26일 정식 론칭한 브랜드로 아이를 뜻하는 독일어인 킨더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친구들을 의미하는 퍼페츠의 합성어다.

    ‘우리아이 자연치유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으로 안전한 바를거리를 위해 노력하는 천연 아기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주력상품은 ‘킨더퍼페츠유기농베이비오일’로 전체성분 100%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 무방부제로 제조된 천연화장품이다. 아르간트리커넬 오일의 빠른 흡수력과 해바라기씨의 보습력이 더해져 끈적임을 최소화했다. 유리 용기를 사용해 유기농오일의 산화 및 변질을 방지했다.



    또한 전 제품 성분에 대해 EWG(미국 환경단체) 안전등급을 사용하고 투명용기로 제품의 상태 및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의 뒷면에 제품 개봉일을 직접 기입할 수 있는 ‘신선화장품 사용 프로젝트’ 공간을 마련해 세심함을 강조했다.

    킨더퍼페츠 안동혁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제품의 안전한 성분과 구매자들의 사용 만족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라며 “브랜드의 핵심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그 내용을 제품에 반영하겠다”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