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손쉽게 사용 가능한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꼭꼬핀’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4:57:13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몬아트의 걸이개 브랜드 꼭꼬핀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히트상품브랜드(인테리어 소품)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꼭꼬핀은 남녀 불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개발 및 아이디어 상품 소개 등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여 수상 받게 됐다.

    디지털프린팅 전문 업체 ㈜레몬아트의 다용도 걸이개 브랜드 꼭꼬핀은 못을 박지 않고 벽지에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발명 특허, 디자인 특허, 상표 특허 등 다양한 특허 등록을 진행했으며 최근에는 집방 열풍으로 방송에 소개됐다.

    꼭꼬핀은 다양한 걸이개 제품들을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걸이개 제품은 제품 자체에 고정핀이 부착돼 벽지와 벽면 틈새 공간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공구가 없이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지속적인 재사용이 가능하고 제거 후에도 벽지 손상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꼭꼬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해 기쁘고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풍부한 인테리어 소품 업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꼭꼬핀처럼 새로운 디자인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