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2018.05.30

기획

한천수(韓天水), 펩타이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입력2018-05-29 11:24:1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H&J COSMETIC의 한천수(韓天水)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브랜드(마스크팩)에 선정됐다.

    한천수는 H&J COSMETIC사가 미국 FDA인증을 받은 EGF 펩타이드 성분과 천연추출물만을 사용해 제조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국내 유명 면세점과 명동 화장품 전문 매장 등에 입점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해외 수출 물량 확보로 수출물량이 급격히 늘고 있다.

    대표 제품 펩타이드 마스크팩 5종은 △펩타이드&아미노산 모이스처 마스크 △펩타이드&석류 브라이트닝 마스크 △펩타이드&프로폴리스 타이트닝 마스크 △펩타이드&히알루론산 리프팅 마스크 △펩타이드&콜라겐 에센셜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펩타이드 마스크팩 5종을 포함한 한천수의 제품은 천연추출물, 무방부제, 미국 FDA인증 EGF 펩타이드 성분이 특징이며, 촉촉한 보습막으로 미세먼지와 바쁜 일상으로 지친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고 보호해준다.

    에이치엔제이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선사하는 제품을 폭 넓게 연구개발 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한천수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과 처음 인연이 된 그 순간처럼 변함없이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