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2018.05.30

기획

프라펫(Plapet), 반려동물 기기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입력2018-05-29 11:23:35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프라바이오의 프라펫(Plapet)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히트상품브랜드(반려동물 기기)에 선정됐다.

    프라펫(Plapet)은 반려동물 관련 기기 전문 브랜드로 반려동물을 위한 휴대용 플라즈마 기기로 피부 및 모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프라펫이 방출하는 플라즈마 이온은 트러블 원인균과 곰팡이균, 악취 발생균, 슈퍼박테리아 등의 각종 세균들을 살균해주며 반려동물의 아토피, 곰팡이성 피부염, 가려움증 등의 피부문제를 개선해 준다.

    카이스트 출신의 플라즈마 전문가들과 수의학자들이 협력해 연구 개발한 프라펫은 첨단 플라즈마 기술을 통해 피부 트러블 완화, 탈취, 건강한 모질 관리 및 발모 효과를 갖췄다. 또한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자극 없는 저온 방식의 플라즈마를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발생시켜 부작용이 없으며 내성 또한 생기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인 중국 국제 펫 쇼(China International Pet Show)를 통해 처음 소개됐으며 올해 3월에는 도쿄 인터펫(2018 Tokyo Interpets)에 참가해 올 상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프라바이오 이성희 전무는 “프라펫은 많은 임상실험과 안전성실험을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만큼 정식 출시에 기대감이 높다”며 “이번 수상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