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메디큐브,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메디큐브,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메디큐브,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주)에이피알의 메디큐브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브랜드(기능성화장품)에 선정됐다.

메디큐브는 피부 고민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개인에게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슈메스티컬 브랜드다.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기용해 ‘신뢰, 정직’을 바탕으로 하는 메디큐브의 브랜드 정체성을 어필하며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피부 고민 별 라인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 라인’, 모공관리와 각질관리를 위한 ‘제로 라인’, 칙칙한 피부 톤을 밝혀주는 미백 ‘토닝 라인’, 건강한 두피·모발 관리를 위한 ‘블랙 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케어 ‘그린 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 케어를 위한 ‘화이트 라인’ 등이 있다.

또한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더 큰 사이즈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50ml, 100ml 2종을 출시했다. 이 밖에 최근 홈쇼핑 6차 완판 기록을 세우며 메디큐브의 간판 히트제품으로 자리매김한 ‘딥 이레이징 크림’은 주름, 모공, 잡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토탈 홈케어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메디큐브 김병훈 대표는 “이번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이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으로써 인정을 받는 뜻 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써 더욱 입지를 다지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2018.05.30 1140호 (p42~48)

  •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06

제 1206호

2019.09.20

“일방 무장해제로 길 터준 곳, 북이 뒤통수치면 카메라가 막나”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